오늘날 많은 기독교인들은 새언약의 안식일,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를 이단시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2천년전 새언약의안식일,유월절을 지키라 하신 예수님을 이단으로 몰아세우는 것과 같습니다.
지금으로부터 2천년 전 예수님께서는 하나님의 백성들이 온전한 구원에 이를수 있도록 모세율법(옛언약안식일,옛언약유월절등)을 폐하시고 그리스도율법 즉 새언약의 율법을 세워주셨습니다.
고전9:20~21절 유대인들에게는 내가 유대인과 같이 된 것은 유대인들을 얻고자 함이요 율법 아래 있는 자들에게는 내가 율법 아래 있지 아니하나 율법 아래 있는 자 같이 된것은 율법 아래 있는 자들을 얻고자 함이요
율법 없는 자에게는 내가 하나님께는 율법 없는 자가 아니요 도리어 그리스도의 율법 아래 있는 자나 율법 없는 자와 같이 된것은 율법 없는 자들을 얻고자 함이라
마 5:17절 내가 율법이나 선지자나 폐하러 온줄로 생각지 말라 폐하러 온 것이 아니요 완전케 하려 함이로라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구원에 이를 수 있도록 그리스도율법 즉 새언약의 법을 세워주시고 지키는 자들에게 구원의 약속을 허락하셨습니다.
눅22:7~20절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 일이 이른지라 예수께서 베드로와 요한을 보내시며 가라사대 가서 우리를 위하여 유월절을 예비하여 우리로 먹게 하라
구약에는 유월절을 지키기 위해 양을 잡았습니다. 그래서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하였습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는 구약의 율법대로 양을 잡았던 것이 아니고 새로운 방법 떡과 포도주로 유월절을 지켰습니다.
15절 이르시되 내가 고난을 받기 전에 너희와 함께 이 유월절 먹기를 원하고 원하였노라
19절 또 떡을 가져 사례하시고 떼어 저희에게 주시며 가라사대 이것은 너희를 위하여 주는 내 몸이라 너희가 이를 행하여 나를 기념하라 하시고
20절 저녁 먹은 후에 잔도 이와 같이 하여 가라사대 이 잔은 내 피로 세우는 새언약이니 곧 너희를 위하여 붓는것이라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유월절을 새언약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새언약유월절이 바로 그리스도율법 즉 그리스도께서 세우신 새언약의 율법입니다.
이를 행하여 기념하라 하신 말씀은 무슨 뜻인가요?
유월절을 지켜서 예수님의 희생을 기념하라는 뜻입니다. 그러니 당시 예수님을 믿었던 사람들이라면 당연히 떡과 포도주로 지키는 새언약의 유월절을 지켰던 것입니다.
새언약유월절외에도 예수님께서는 모세율법중에 양을 잡아 지켰던 안식일을 예배로 지키는 새언약의 안식일로 바꿔주셨고 모든 모세율법을 새로운 그리스도의 율법으로 바꿔주셨습니다.
이처럼 예수님께서는 우리가 지킬 수 있는 새언약의 안식일,유월절로 바꿔주셨습니다.
그래서 예수님을 따랐던 제자들은 모세율법이 아닌 그리스도율법 즉 새언약의 안식일,유월절등을 지켰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예수님십자가 이후 제자들과 사도들이 다 죽고 난 이후입니다.
제자들과 사도들이 죽고 난 이후 교회안에서는 불법이 생겨나기 시작했고 급기야 로마에 의해 AD321년 325년에 공식적으로 안식일과 유월절이 폐지되고 안식일 대신 일요일예배를 유월절대신에 크리스마스를 지키게 되었고 교회안에는 십자가가 들어오게 되었던 것입니다.
이 부분에 대해서는 교회사에 너무나도 정학하게 기록되어 있습니다.
모든 교회는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안식일대신 주일예배를 지켰고 유월절대신 크리스마스를 지켰고 종교암흑세기를 거쳐 2013년인 지금까지도 지켜져 오고 있는 것입니다. 1700년 이 지난 지금은 안식일을 지키는 사람이 이단이 되어버렸고 유월절을 지킨 사람이 이단이 되어버린 세상이 되었습니다.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유월절, 안식일등은 우리의 머리속에 흔적조차없이 사라져 버린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다고 하는 사람들이 예수님께서 지키라 하신 안식일,유월절을 지키면 이단이라 몰아세우니 이해가 되시나요?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불법의 세상을 그대로 놔두지 아니하시고 다시금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율법을 찾아주실거라 예언하셨습니다.
요 14:26절 보혜사 곧 아버지께서 내 이름으로 보내실 성령 그가 너희에게 모든 것을 가르치시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 모든 것을 생각나게 하시리라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말하고 가르쳐 주신것은 바로 새언약의 안식일,유월절입니다.
또한 생각나게 하신다는 말씀은 그것이 중간에 잊혀진바 되었다는 말씀입니다. 우리의 머리속에서 잊혀진바 되었던 안식일,유월절을 다시금 찾아주실거라는 말씀입니다.
요16:13절 그러하나 진리의 성령이 오시면 그가 너희를 모든 진리 가운데로 인도하시리니 그가 자의로 말하지 않고 오직 듣는 것을 말하시며 장래 일을 너희에게 알리시리라 그가 내 영광을 나타내리니 내것을 가지고 너희에게 알리겠음이니라
진리의 성령이 오셔서 예수님의것(안식일,유월절)을 우리에게 알려주시겠다 하셨습니다.
예수님의 예언의 말씀처럼 지금 이시대 예수님께서 알려주신 새언약의 모든 율법을 되찾아 주신분이 계십니다.
바로 안상홍님 이시지요.
안상홍님을 영접한 하나님의 자녀들은 당연히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지키기를 당부하셨던 안식일,유월절을 지키겠지만
안상홍님을 믿지 못하는 자들은 당연히 로마교회(천주교)에 의해 만들어진 일요일예배,크리스마스,십자가등을 고수하고 있는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신 안식일,유월절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을 이단으로 몰아세우며 온갖 비방을 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셨던 안식일,유월절등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
로마교회 즉 천주교에 의해 만들어진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일반교회.
하나님을 믿는 성도라면 궂이 말하지 않아도 예수님께서 지키라 명하신 새언약유월절,안식일을 지켜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친히 이 땅에 오시어 인류 구원을 위해 세워주신 새언약 그리스도 율법을 순종하는 자들만이 구원에 이를 수 있습니다.
답글삭제예수님께서 오셔서 친히 본보여주신 새언약절기..
답글삭제성경의 말씀대로 행하는 자녀들이라면 예수님께서 본보여주신 절기를 지켜야합니다.
믿는다는 것은 주신 말씀을 행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을 믿는다면 예수님께서 본 보이신 모든 새언약의 절기를 지키는 것이 당연한 것입니다.
답글삭제예수님께서 지키기를 원하셨던 안식일,유월절등을 지키는 하나님의교회와 로마교회 즉 천주교에 의해 만들어진 일요일예배, 크리스마스를 지키는 일반교회 중 어느곳에 구원이???
답글삭제하나님의 사랑이 숨쉬는 하나님의 계명이 지켜지는 하나님의교회에서만 구원이 약속되어 있습니다~~~
답글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