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과 파리가 한 공간에 뒤섞여 날아다니고 있다.
벌은 사람에게 많은 도움을 주는 곤충이라 살려두어야 하지만 파리는 해충이라
없애야 한다.
어떻게 하겠는가?
살충제를 살포하자니 벌까지 죽이는 일이다.
방법은 간단하다. 각각 다른 곳에 벌과 파리가 좋아하는 것을 놓아두면 된다.
한쪽에는 벌이 좋아하는 향기로운 꽃을 놓아두고, 다른 한쪽에는 파리가 좋아하는 썩은
생선을 놓아두면 벌은 꽃으로, 파리는 썩은 생선으로 모이게 되니 손쉽게 벌과 파리를
구별할 수 있다.
하나님께 속한 자는 하나님의 말씀을 듣나니 너희가 듣지 아니함은 하나님께 속하지 아니
하였음이로다 (요한복음 8:47)
- 출처 : 패스티브닷컴 - 하나님의교회 -
벌과 나비를 구별하는 방법은 의외로 간단하죠.
마찬가지로 하나님의 백성과 거짓백성들을 구별하기도 의외로 간단하답니다.
~~~~~~
나더러 주여 주여 하는 자마다 천국에 다 들어갈 것이 아니요 다만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라야 들어가리라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 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장 21~23절)
예수님의 이름으로 목사노릇 한다고 해서 하나님의 배성이 아니라는 거지요.
아무리 목사노릇 하고 귀신을 쫓아내는 권능을 행해도 불법을 행했을땐 예수님께서 떠나가라 하셨어요.
그럼 불법을 행하는 자들이 예수님을 떠나서 어디로 갈까요?
인자가 그 천사들을 보내리니 저희가 그 나라에서 모든 넘어지게 하는 것과 또 불법을 행하는 자들을 거두어 내어 풀무 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태복음 13장 41절)
하나님의백성과 거짓백성 구별하는 방법은 바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느냐 불법(하나님의 법이 아닌것)을 따르느냐죠.
하나님의 백성이 따르는 하나님의 계명에는 새언약안식일, 새언약유월절등 이 있어요.
하나님의 계명을 온전히 지키는 교회는 전 세계에서 오직 하나님의교회가 유일하답니다.
그러기에 하나님의교회 성도들은 온 세상이 불법에 속아 지옥에 들어갈 위기에 처해 있기에 세상을 올바르게 깨우칠 사명이 주어졌지요.
오늘도 하나님의교회가 새언약안식일을 전하고 새언약유월절을 전하는 이유랍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새언약안식일에 귀를 기울여 보세요.
그럼 무엇이 하나님의 뜻인지 깨닫게 될거에요 ♬
하나님의교회는 하나님을 사랑하기에
하나님의계명
새언약안식일을 지킨답니다~~~♬
하나님의계명 안식일을 지키러 와보세요....
답글삭제하나님께서는 출애굽기 31장을 통해 당신의 백성을 안식일로써 구분하시겠다고 말씀하시었습니다.
답글삭제내가 하나님의 백성이 되고 싶다면, 하나님의 말씀대로 안식일을 지키는지 지키지 않는지로 구분하신다는 말씀입니다.
'나는 지금 어떤 예배를 드리고 있나,안식일일까?'를 생각해보면 답은 쉽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