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법 아직도 이단이라 생각하시나요?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법 무시하면 사람들에겐 잘했다 칭찬들을지 몰라도 하나님께는 아니랍니다.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법을 멸시하는 자에게는 하나님께서 반드시 보응하시겠다 하셨습니다.
네가 이 모든 말로 백성에게 고할때에 그들이 네게 묻기를 여호와께서 우리에게 이 모든 큰 재앙을 광포하심은 어찜이며 우리의 죄악은 무엇이며 우리가 우리 하나님 여호와께 범한 죄는 무엇이뇨 하거든 너는 그들에게 대답하기를 여호와께서 말씀하시되 너희 열조가 나를 버리고 다른 신들을 좇아서 그들을 섬기며 그들에게 절하고 나를 버려 내 법을 지키지 아니하였음이라
예레미야 17장 10~11절
재앙을 내리신 이유는 하나님을 버리고 하나님의 법을 지키지 아니했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법을 버리고 멸시한 댓가는 엄청나지요.
이 문제가 구약 이스라엘백성들에게만 해당된다 생각하고 계시나요?
천만의 말씀입니다.
하나님의법은 구약이든 신약이든 지키지 아니하면 재앙을 당한다고 알려주고 있지요.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저희는 하나님의계명과 예수믿음을 지키는자니라
요한계시록 14장 12절
하나님의백성은 믿음뿐만 아니라 하나님의계명 즉 하나님의법을 지켜야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의법을 지키지 않는자들의 결국은 어찌될까요?
그날에 많은 사람이 나더러 이르되 주여 주여 우리가 주의 이름으로 선지자 노릇하며 주의 이름으로 귀신을 쫓아내며 주의 이름으로 많은 권능을 행치 아니하였나이까 하리니 그때에 내가 저희에게 밝히 말하되 내가 너희를 도무지 알지 못하니 불법을 행하는 자들아 내게서 떠나가라 하리라
마태복음 7장 21절
하나님의법을 지키지 않고 있으면서 아직도 구원받았다 착각하고 계시나요?
단지 착각일 뿐입니다.
하나님의교회 하나님의법을 지키지 아니하면 비록 목사라 하더라도 예수님께서는 떠나가라 하셨지요. 그들이 떠나가면 어디로 갈까요?
답은 하나 지옥입니다.
그러니 하나님의교회에서 지키는 하나님의법 이제는 겸손한 마음으로 지켜보세요.
겸손함이 없다면 하나님의 법이라 해도 고개숙이지 못하지요..
답글삭제하나님의 법, 하나님의 계명을 통해 구원의 대열에 참여해 보세요..
겸손함과 낮춤이 우리를 하나님의 법으로 인도해줍니다.